회원가입


  ○ 월드선교센터 및 경영선교전략연구소 마닐라 연락사무소

  주소 : World Mission Center, Blooming Hills Kaytikling, Tay Tay Rizal, Philippines

  대지 : 7,000평 (현시가 30억 예상)

  건물 : 대성전, 소성전, 게스트하우스, 식당, 사무실, 기도실, 농구장 등

       (건축비 소요 5억)


  ○ 책임선교사 : 최재영 목사   (BGBM 파송선교사)


  ○ 설립배경

  월드선교회 (회장:유지열목사, 총무:김찬수목사)에 과천은파선교교회 총여선교회가 1만불을 헌금하므로 시작한 선교사훈련원(원장:정두해선교사)이다.

  1990년 7월 20일에 개원예배를 드리고 1990년 9월 6일 필리핀의 성지인 안티폴로의 낙원과 같은 땅 7,000평을 UMC와 향후 50년 사용키로 조인하고 1차공사(1억) 완공 후 1991년 5월 10일 봉헌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그 후 문문찬 선교사가 훈련원장으로 수고하다 영국으로 돌아간 후 어려운 시기에 회장 김광덕 목사 재임시 정두해 선교사가 책임선교사로 복귀케 되고 마라나타선교센터로 개명한 후 정선교사의 헌신적 수고와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많은 건물을 건축하게 되고 장족의 발전으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현 월드선교회 회장 : 전명구목사, 인천 대은교회)

  그러나 문화의 차이로 형제교단인 UMC와의 갈등과 어려움 속에 기도하던 중 책임선교사인 정두해 선교사의 용단으로 모든 권리를 포기하므로 김광덕 선교사가 책임선교사로서 UMC의 양해하에 2003년 4월 11일 월드선교회 및 경영선교전략연구소 사무실을 개설케 되었다. 그리고 UMC와의 분단과 갈등의 벽을 헐고 화합하게 되었다.

  UMC를 포함 필리핀 개신교회는 105년 역사로 한국교회나 선교사와의 관계가 부모와 자녀관계도 아니고 동반자 관계도 아니고 이제는 한발자국 물러서서 그들 스스로 자립해 나가도록 후원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젊은이 선교에 가슴 뜨거운 BGBM선교사인 최재영 목사를 만나게 하시어 김광덕 선교사와 코드가 맞는 협력자로 세우게 하셨으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주님이 하신일이다.

  이제 월드선교센터는 필리핀 UMC 교단 선교의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며 지금까지 후원하신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아름다운 선교이야기를 들려주게 될 것을 확신한다.

  2004년에는 월드선교회 회장 및 임원들과 함께 UMC 감독과 지도자들과 새로운 조인과 지금까지 수고하신 정두해 선교사를 격려하고 박수를 드리는 감동의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선교는 빼앗기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다. 선교는 그들이 주인공이 되게 하는 것이다. 선교는 빨리 내어줄수록 성공하는 것이고 행복한 것이다. 이것을 “선교사의 안락사(安樂死)”라고 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월드선교센터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에게 가나의 혼인잔치처럼 풍성한 포도주의 기쁨을 드리게 하실 것이다. 기대해 주시고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월드선교센터 사역안내

  UMC 교회가 자립, 자전, 자치하는 교단이 되도록 교단 지도자들과 협력 관계 속에서 이루어질 선교사역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1. 청소년 지도자 훈련사역

2. 해외 파견 노동자 선교훈련 사역

3. 방송사역

4. 목회자 재교육 사역

5. 은퇴 교역자 안식관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