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어싱(맨발걷기)를 강추합니다.(60) 조회: 16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3-10-22 
 
   
 

샬롬!
"감리교영성원의 문서선교 회지(2호)는 "책읽는 실로암맨발걷기(어싱)학교를 개설하는 특별판으로 인쇄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김광덕 목사의 실제적인 체험의 글이 아닙니다. 천국복음을 전하는 목사의 글보다 전문가들의 글이 더 공신력이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저는 은퇴한 고령의 목사이지만 지금도 마음은 젊고도 뜨겁습니다. 그리고 하는 일도 여러가지를 하고 있습니다.
1.한국의료선교회
2.경영선교전략연구소
3.봉화산평화통일구국기도원
4.감리교 영성원
5. 유튜브 방송
6.실로암소사도서관
7. 책읽는 실로암맨발(어싱)학교

오늘은 목사로서 성경66권 중 처음장인 창세기 1장을 통하여 내가 믿고 체험한 "맨발걷기(어싱)"를 변증하겠습니다. 창세기 1장1절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기독교인이나 타 종교인 그리고 무신론자가 아니라면 "창세기 1장1절을 믿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과학이 아무리 발달하고 발전한다고 해도 무조건 믿고 따를수 밖에 없는 말씀입니다.

* 첫째날에 빛을 창조하셨습니다*.

해와 달과 별의 빛이 아닙니다.
인간과 살아있는 모든 것들에게 주신 생명의 빛입니다. 그러므로 만물의 영장으로! 하나님의 형상으로 빚어진 사람은 반드시 그 빛을 받아 살아야 합니다.
그 빛은 진선미의 빛이고 양심의 빛이라고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므로 맨발을 벗고 어싱(접지)하는 순간 죄악으로 물든 생각과 마음을 바꿔야 합니다.
그래서 본인은 맨발걷기(어싱)를 제2의 복음이라고 선언하는 것입니다. 물론 방탕한 삶과 탐욕적인 마음을 비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천년을 산다한들 무슨 유익과 행복과 건강한 몸과 정신이 있겠습니까? "네 발의 신을 벗어라"

*둘째날은 궁창을 만드시고 궁창 위의 물과 아래물로 나누셨습니다.*

궁창을 하늘이라고 합니다. 인간과 모든 생물에게는 맑은 공기를 마시고 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미세먼지와 오염된 공기로 인하여 신음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탄소중립을 외치면서 노력한다고 하지만 공염불과 같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의 말입니다.그뿐 아니라 인공위성과 비행기. 핸드폰. 전자기기. 그리고 과학문명의 발달로 눈에 보이지 않는 전자파의 문제는 해결할 수 없는 숙제입니다.

*셋째날은 천하의 물은 한곳으로 모이라"고 하셨습니다. 땅과 바다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나 바다가 오염되고 강도 오염되므로 바다의 물고기. 육지의 물고기. 이제는 핵 오염수까지....그리고 사람은 물이 없이는 살 수가 없습니다.
살아있는 모든 생물과 식물에는 물이 생명수 입니다. 건강의 필수 조건이 맑고 청정한 물을 마셔야 합니다. 건강의 조건입니다.
그리고 특별히 유념해야할 것은 이날 땅은 풀과 채소와 씨가진 열매를 맺는 나무를 창조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얼마나 오염되었습니까?
옛날 어린시절에 먹었던 사과 하나는 오늘 사과 50개를 먹어야 영양가가 비슷하다고 전문가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어찌해야할까요?

*넷째날은 하늘의 궁창에 광명체를 만드시고 낮과 밤 그리고 계절과 날과 해를 정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사람과 생물은 밤에 잠을 자고 낮엔 일해야합니다. 밤에는 꿀잠을 자야합니다.
그리고 사람은 햇볕을 받아야 건강합니다. 모든 생물은 탄소동화작용을 해야 합니다. 해와 달과 별이 없다면 인간은 생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온층이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햇빛을 받지 못하고 사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 다섯째 날은 바다와 땅에 모든 생물을 지으시고 공중의 새들을 창조하셨습니다. 땅속에 기는 곤충과 미생물과 바다의 물고기와 모든 생물들을 창조하셨습니다*.

모두 흙을 먹고 흙속에 삽니다. 흙을 밟고 삽니다. 흙을 의지하고 밟고 살아갑니다. 모두 인간을 위하여 창조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6일째에 인간을 창조하셨습니다*

오직 인간에게만 육체. 혼, 영으로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천하 만물을 정복하고 다스리라고 하셨습니다. 독재 군주처럼 하지말고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김으로 생명으로 충만한 세상을 섬기도록 하나님의 대리자(청지기)로 인간에게 맡겨주셨습니다
.
*말씀의 결론입니다*.

흙으로 만든 인간만이 평생 흙(대지)과 연결(관계)없이 신발을 신고 사는 것입니다. 평생을 날아 다니는 새들도 밤에는 어싱을 하고 잠을 잡니다(나무에도 어싱이 됨)
낮에도 두 발을 땅을 밟고 땅에서 나오는 양식을 먹으며 사는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인공위성을 통하여 우주여행을 준비하는 인간이 가장 어리석은지도 모르겠습니다.
땅에서 사는 모든 생물, 식물들은 흙 속에서! 흙을 통하여! 흙과 함께! 흙을 밟으며! 흙을 통하여 얻는 식물을 먹고 살면서도 오직 사람만이 평생 흙과 결별하여 살고 있으니 생각해보면 만물 중 가장 어리석은 존재가 사람이 아닐까요?
오늘 우리들에게 필요한 것은 "건강"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다 잃게 됩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 중 "어싱"은 현대인들이 잃어버린 최고의 선물(자연치유와 건강)이다"라고 믿습니다. (브로멘스 회장 사모님의 말씀)
오늘 밤엔 장로님 부부가 방문하였습니다. "어싱장"에 불을 켜고 "어싱"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을 하였습니다. "어싱 테스트기"로 설명할 때에 놀라기도 하셨습니다.
"마음이 옥토"와 같은 부부입니다. 주여! 30배 60배 100배의 복을 주옵소서, 아멘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