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어싱(맨발걷기)를 강추합니다(59) 조회: 14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3-10-21 
 
   
 

이어서-
"어싱"에 부치는 찬사!

*어싱의 발견은 페니실린의 발견에 견줄만한 사건이다.(앤 루이스 지틀맨 박사는 "지방씻어내기 계획"의 저자이다.

*어싱의햇빛.공기.물. 영양소처럼 근본적인 요소일지도 모른다. "땅이 당신과 함께 하기를 "(게리 E 슈워트 박사(에리조나대학교 심리학 의학교수)"에너지 치유실험"의 저자.

* 사람들은 더 이상 땅과 접촉하지 않는다. 성경의 관점에서 보면 땅과 접촉을 잃어버린 자는 하나님과의 접촉도 잃게 된다. 어싱은 인간을 땅과 재결합시킬 뿐 아니라 나아가 다른 세계. 어떤 의미에서는 하나님과도 연결시켜 준다.(저자 가브리엘 쿠센스 의학박사는 "영혼의 영양소"라는 책의 저자이기도 하다.

*어싱은 인간과 자연을 연결시킨다. 자연은 건강과 치유의 근본 원천이다. (저자 존 그레이 박사는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의 저자이기도 하다.

*땅과 연결하라. 치유되리라.(클린턴 오버: 어싱의 발견 개척자)

*누구나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건강 효과를 얻고자 한다. 어싱 바로 이것이최소한의 노력으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울프는 "슈퍼푸드 미래의 음식과 약"의 저자이기도 하다.

*환자들의 반응이 너무나 뚜렷해서 의사로서 예상하건대 어싱은 우리의 삶을 바꿔놓을 것이 분명합니다. (데이비드 거트슨 의학박사)

*효과가 있다. 장래성이 보인다. 쉽고 어디서나 할 수 있다. (리처드 덜레이니 의학박사)

* 어싱은 삶을 바꿔놓을 혁명적 돌파구다. 어싱을 해서 스트레스와 병의 악순환에서 벗어나라.( 마틴 겔러리(의학박사)는 "21세기의 의학가이드"저자이다.

****어싱(맨발걷기)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우고 확신함이 중요합니다. 불로초와 불사약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실로암 책읽는 맨발걷기학교에 오셔서 실습과 교육을 받으시면 후회함이 없을 것입니다.
"어싱 하우스"에서도서(실로암도서관)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황토길과 소나무 숲길에서 실습도 하시고 130여종의 산야초 자연차도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대접하겠습니다. 점심 때 오시면 "라면"으로 대접하겠습니다. 모두 무료봉사입니다. 전화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010-5243-9234)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