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코로나19가 문제인가?조회: 11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0-12-27 

샬롬!
코로나19가 심상치 않습니다. 세균의 1000분의 1 크기인 바이러스!
지구촌에 1억 종류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인류에게 피해를 주는 바이러스는 21종류라고 합니다.
숙주가 없으면 생존할 수 없는 바이러스가 도대체 몇마리나 될까요? 강이나 호수의 물 1mm에 1억개가 생존한다고 하니 지구촌은 가히 바이러스 천국입니다.
그리고 유익한 바이러스가 있기 때문에 인류가 생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류를 위한 "무명의 영웅"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지구촌은 코로나19에 떨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이 더 문제입니다. 치사율이 높습니다. 인프랜자 감기. 황열병.에볼라. 코로나19.... 세계의 패권국인 미국이 단연 톱입니다. 며칠 후면 2000만명 확진자에 330만명이 사망입니다.
돈이 많은 나라이니 예방주사를 먼저 접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나라에 주둔한 미군부대에서도 접종 시작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확진자 56,000여명에 1,100여명이 사망했습니다.
기도원 아래 시골교회는 성탄예배. 오늘 주일예배도 드리지 못했습니다. 시골교회는 동네 이장의 전화 한 통화면 무조건 순종입니다. 곰곰히 생각하며 기도합니다.
코로나19와 하나님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말인가? 우리 모든 교회는 하늘에계신 우리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사도신경을 고백합니다.그렇다면 먼저 감사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그리고 회개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그리고 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 그리고 먼저 지켜야 할것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절대 순종해야 합니다. 요사히는 천주교회가 부럽습니다. 분열되지 않는 천주교회.
세계교회가 하나인 천주교회. 천주교회 사제들의 강론을 자주 듣습니다. 물론 영적으로 앞서는 사제들이 있습니다. 어제는 함석헌 선생의 "뜻으로 본 인류역사등 ,,, 유튜브로 공부했습니다.
한국교회의 어른은 누구일까요? 대형교회의 목사들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오늘도 지구위를 돌리면서 기도하였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으로 주일예배를 엔드류 머레이의 명품설교로 전달하고 다니엘기도학교 27번째 강의를 녹화하였습니다.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를 부르고 또 불렀습니다. 기도줄을 잡고 싶습니다. 첫사랑의 뜨거운 기도를 회복하고 싶습니다.
아내를 위하여 "켓타워"를 구입하였습니다. 나의 실력으론 조립할 수 없습니다. 아내가 조립하였습니다. 사랑하면 뚤리나 봅니다. 아내는 "봄"이를 사랑합니다. 아내의 기쁨과 위로입니다.
그래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1500만이라고 합니다. 봄이는 오늘 기도학교 강의시간에 함께 하였습니다. 우리들이 "봄이" 만큼이라도 주님의 기쁨이 되었으면?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