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성경에서 답을 찾는다조회: 16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0-03-23 

샬롬!
빚진 죄인처럼 월요일이 두렵습니다. 믿는이들과 한 몸인 교회가 세상사람들에게 얼마나 매를 맞을까?의 두려움입니다. 어제는 두 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동기생 감독의 전화입니다. 예배를 방해하는 문재인은 빨갱이다. 야고보서 4장7절을 보아라. 마귀는 대적해야한다. 기도할 필요도 없다. 다윗과 같은 엄청난 믿음입니다. 有口無言일 수 밖에없습니다.
父子間에도 앗차하면 원수가됩니다. 장로교단의 후배목사의 안부전화입니다. 참으로 고마운 목사입니다. 이재명지사. 재판중에 있는 죄인이 행정명령으로 주일예배를 방해하지만 어찌 주일예배를 포기할것인가? 개선장군의 믿음입니다.
有口無言일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모처럼 외출입니다. 아내는 미용실. 나는 이발소입니다. 강원도 횡성은 아직 코로나19와는 무풍지역입니다. 아직은 확진환자가 없습니다.
1개월에 마스크 하나로 족합니다. 21세에 이발사로 출발하여 자식 둘을 교육자(교수. 교장)로 키우신 할머니 이발사. 남편은 자격증이 없지만 아내의 조수가 되어 이발사가 되신 할아버지 이발사(80세)입니다.
조용하신 할아버지 이발사는 내가 목사인 줄 모르고 정부의 정책에 반대하는 그 교회를 신천지교회와 동일시합니다. 사나이같은 할머니 이발사는 소리치면서 전두환 대통령을 칭송합니다.
삼청교육대로 보내지 않는 문재인 대통령을 이해할 수 없다고 탄식합니다. 有口無言일 수 밖에 없습니다. 유진 피터슨의 메시지를 읽으면서 답을 찾아 기도하는 밤입니다.이사야 33장 15장 15-16절입니다.

"답은 간단하다.
의롭게 살면서
진실을 말하며.
사람을 착취하는 일을 혐오하고.
뇌물을 거절하여라.
폭력을 거부하고
악한 유흥을 피하여라.
이것이 너의 삶의 질을 높이는 길이다!
안전하고 안정된 삶을 사는 길.
넉넉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길이다."

세상사람들은 사복음서를 읽지 않습니다. 기독교인들이 인간으로 오신 예수의 삶을 사는것을 보면서 예수님을 바라봅니다. 교회가 사복음서입니다. 위기가 기회입니다. 에수님을 보여 줄 기회입니다.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