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제2기 영성아카데미에 대한 안내의 말씀 조회: 92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19-03-13 
 
   
 

샬롬!
임마누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하면서 안내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김광덕 목사에 대한 궁금함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단과 사이비신앙이 난무하는 영적 암흑시대입니다. 경영선교전략연구소 홈페이지 "조직"란에 저에 대한 이력이 있습니다. 저는 기독교감리회 소속 목사입니다.
2. 저는 종파주의자가 아닙니다. 어린시절은 시골의 합동측 장로교회를 다녔습니다. 군 입대 전 3년 동안은 기도원에서 은혜를 체험하고 수련을 하였습니다.
원장님은 침례교회인이라 침례를 받았습니다. 공군에서 3년 6개월 교회생활은 감리교회. 성결교회 군목을 통하여 은혜를 받았습니다.
군대를 마치고 과천에 이주하여서는 가장 가깝고 작은 교회를 찾다보니 감리교회였습니다. 집사. 권사로 감리교회를 섬겼습니다. 결국 감리교회 목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오직예수. 세계선교가 저의 삶이고 목표입니다. 오직 말씀. 오직은혜. 오직 믿음. 오직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3. 왜 경영선교전략연구소. 왜 봉화산평화통일구국기도원. 왜 영성아카데미를 설립하였는가? 입니다.
1. 경영선교전략연구소입니다. 필리핀 선교사 시절 선교지를 현미경처럼 보았습니다. 선교의 낭비를 보는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선교도 공부하고 연구해야 합니다. 한국교회의 누군가는 해야 할 일입니다.
2. 봉화산평화통일구국기도원입니다. 기도는 영적 호흡입니다. 주님의 강권하심에 순종이라고 믿습니다. "북한선교" 란을 참고하시고 함께 동역하여 다니엘처럼 중보기도하는 교회들이 봉화처럼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평화통일의 그날까지! 주님오실 그날까지!
3. 저는 "한국의료선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병원에 원목을 파송하는 한국교회의 유일한 선교회로 2019년 4월 4일 39차 총회가 열립니다. 함께 기도하는 동역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3. 왜 "영성아카데미"를 시작하였을까요?

(1) 저는 은퇴한 목사입니다.(1944.1.7) 모든 목회자와 항존직에는 공적인 은퇴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적으로는 은퇴가 있을 수 없습니다. 주님이 부르시는 날까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더 열심히 중보기도하면서 헌신과 봉사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일한대로 상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가슴에 불이 있으면 일해야 합니다. 일하지 않으면 영적인 애늙은이가 됩니다.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자란 상태에서 임종의 행복을 체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 오늘의 한국교회를 위기라고 말합니다. 루터의 종교개혁 후 최고로 부패한 교회라고 합니다. 오늘 대형교회들을 이단보다 더 무섭다는 주위의 작은 교회들의 외침을 듣습니다. 도무지 전도할 수 없는 위기의 한국교회입니다. 교회가 타락하면 심판이 있습니다. 누가 심판을 막을 수 있을까요? "의인 1-10사람입니다".
(3)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지상명령은 "평화와 통일"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생각이나 힘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의인 1-10 사람입니다.
(4) 하나님은 시대마다 선지자들을 세우셨습니다. 그것이 구약의 역사이고 신약의 역사입니다. 약한자들을 세우셨습니다. 없는자들을 세우셨습니다. 저는 흘러간 물입니다. 그러나 지난 60여년(1962.8.5-) 우리 주님은 저를 훈련시키셨습니다.
고난과 실패 속에서 은혜를 주셨습니다. 특히 감리회 본부 총무(출판국) 임기를 마치고 은퇴 3년전 자원은퇴 후 8년 동안 쉬임없이 그리스도 닮기(영성)를 독서와 기도로 공부하고 훈련하였습니다. 이제 조금은 눈이 열렸습니다.
거룩. 성결. 산상수훈은 지킬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완전치는 못해도 자라야 하고 자랄 수 있습니다.
(5) 앞으로 30주 동안 공부하고 훈련할 영적 스승들을 소개하겠습니다. 특별한 순서가 아닙니다.

1. 리차드 포스터.
2. 요한 클리마쿠스.
3. 선다싱.
4. 제시 펜 루이스.
5. 토미 테니.
6. 존 오웬.
7. A.W 토저.
8. 프란시스 A 쉐퍼.
9. 시오노 나나미.
10. 제임스 페커.
11. 위트니스 리.
12. 스펄전.
13. 안토니오.
14. 달라스 윌라드.
15. O. J 스미스.
16. 워치만 니.
17. C.S 루이스.
18. 브레들리 쉴트.
19. 토마스 아킴피스.
20. 폴 존슨.
21. 존 웨슬리.
22. 칼빈.
23. J.C 라일.
24. 존 다비.
25. 엔드류 머리.
26. 조나단 에드워드.
27. 로이드 존스.
28. 토마스 왓슨.
29. 리쳐드 백스터.
30. 존 번연.
31.힐데가르트.
31. 이 엠 바운즈.
32.강인태 목사.
33. 박윤선 목사.

강의는 성령님의 감동 주시는대로 순서를 정하여 할 것입니다. 보충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 강사를 모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매시간 경건훈련에 이르는 방법(30가지)을 소개하고 임상 실습할 것입니다.
그리고 할당된 영성독서를 한주일 한권씩 읽으시고 수업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다독. 정독. 영독의 훈련으로 평생 새로운 은혜를 체험하실것입니다. 영성에 대해서는 신학대학원. 박사과정보다 더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행복한 목회. 행복한 가정. 행복한 교회생활. 행복한 일생이 시작되실 것입니다. 저는 실패한 목사. 부흥사. 선교사였습니다. 저의 실패가 여러분들에게는 약이 될 것입니다. 기도하시면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교육관은 비닐하우스입니다. 기도해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