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병원선교는 황금어장입니다. 기도해주세요 조회: 139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17-12-22 
 
   
 

샬롬!

목사님과 섬기시는 교회와 교인들의 가정과 하시는 일 위에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전도와 선교를 위한 일이기에 이렇게 용기를 내어 편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국의료선교회는 각 병원에 원목(목회자)을 파송하는 국내 유일한 선교단체이며...(사) 한국세계선교협의회 및 (사)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의회의 소속단체입니다.
한라병원(정계효 장로/ 외과의사.병원장)에서 시작되어 1980년 1월 29일 "제일의료선교단"으로 명명하여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37년 된 선교단체입니다.
처음 의료진이 주축으로 무료진료를 시작하여 1982년 영동병원에 원목(1호)을 파송하고 있으며. 미얀마 및 c국에는 돕는 협력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각 교회와 선교위원회. 여전도회. 또는 개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병원에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소외된 이웃과 환우들을 위한 사역을 담당하는 원목들에게사역 보조비. 교육 보조비 및 선교보조비에 후원금 전액을 후원하고 있으며(격월로 재정보고서 및 선교편지를 발송) 원목기도회와 세미나 등을 통해 원목들의 사역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매년 년 말이 되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소외된 이웃과 환우들의 사연에 마음이 아픈 원목들은 선교회에 더 많은 도움을 요청하고 있지만 넉넉하지 못한 선교회 재정에. 필요를 채워드리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한국의료선교회에 속한 원목들을 통해 병원에 입원한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며 환우들과 가족들을 전도하여 퇴원하면 가까운 지교회로 연결하고 잇으며.병원 직원들과 의료진들과 신우회 및 기도회를 하고 있으며. 믿지 않는 직원과 의료진들의 전도에도 힘쓰고 잇습니다. 앞으로도 병원에 파송된 원목들을 통해 아프고 소외된 많은 사람들이 주님 앞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저희 선교회의 바람은 원목이 파송되지 않은 수많은 병원에 원목들을 파송하여 더 많은 환우들과 병원의 의료진과 직원들이 주님의 제자가 되도록.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할 수 잇도록 원목들을 후원하며 교육하려고 합니다. 작은 사랑의 불씨가 큰 불길을 이루어 내듯이 원목들을 개별적으로 돕기는 어렵지만. 선교회에 모인 후원금이 모여 각 병원의 원목들에게 커다란 힘과 사명을 감당할 용기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반갑고 기쁜 소식을 기대하며 늘 승리하시는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에 주님의 놀라운 축복과 은혜가 넘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2017년 10월 30일 한국의료선교회
이사장 정계효 장로
회장 김광덕 목사

선교후원금 : 국민은행 042-01- 0208- 922(예금주: 한국의료선교회
우체국 010397- 01- 000682
***자세한 문의사항은 재정.행정간사 김정희 권사(010- 2385- 9947 . 상세한 문의사항은 회장 010- 5243-9234****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