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대전 헬몬산수도원에서 성령의법 세미나에 참석하였습니다.조회: 28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3-03-20 

샬롬!
횡성환승역에서 두 시간 후 대전버스터미날에 도착하였습니다.택시를 타고 헬몬산수양관에 도착하였습니다. 은혜받기에 좋은 세상입니다. 이상관 목사가 인도하는 생명의법 성령세미나로 80회입니 다. 이상관 목사가 은혜받고 35년동안 계속해서 무료로 세미나를 개최한 것입니다.
교단법에 의해 은퇴하시고 막대한 경비를 들여 세미나를 여신것입니다. 한국교회의 모든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긴급하게 필요한 메시지입니다. 엔드류 머레이와 워치만 니의 내주하시는 성령을 통한 승리의 생활입니다.
그렇습니다. 한국교회의 강단의 메시지가 변해야합니다. 고속도로변의 노란색 개나리기꽃이 만발합니다. 강원도는 오늘아침도 영하5도 겨울입니다. 그러나 곧 봄꽃이 만발할 것입니다. 나를 통하여 감리교회와 한국교회에 조금이라도 꽃을 피우는 바람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부부는 이제 꽃구경가는것도 지난것 같습니다.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이 헤브론 산지의 상수리나무 아래서 산 것처럼 봉화산 기슭의 낙낙장송 소나무 아래서 사람꽃이 되어 살아야 합니다.
기도원을 세운지 6년이지만 주위 환경에 대하여 무감각.무관심하였습니다. 아주 작은 농장?도, 꽃밭을 가꾸는 것도 아내의 몫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철이 조금은 들었나봅니다.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