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장례식을 보면서!조회: 8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2-09-19 

샬롬!
좋은 세상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행렬과 장례예배에 참석하였습니다. 100만명 이상의 국민들이 모여 애도하고 웨스터민스터 사원에는 500여명의 왕과 국가의 정상들과 함께 2000여명이 함께하는 장례식입니다.
1953년 여왕의 대관식을 거행했던 사원에서 장례식을 하였습니다. 나는 전도서 말씀이 머리에서 맴맴맴 돌았습니다."전도자가 이르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전도서 1:2)"
"일의 결국은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의 명령들을 지킬지어다.이것이 모든 사람의 본분이니라.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간에 심판하시리라"(전도서 12장 14절)
하나님의 심판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은 참으로 불쌍한 사람입니다. 신앙이 없는 불신자들은 제외하고 종교인들이 부패하여 돈과 명예만을 알면 국가도 불행하고 자신들의 마지막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천주교회는 그래도 깨끗한 줄 알았는데 MBC PD 수첩을 보니 초록이 동색입니다.(나주 성모동산) 결국은 이적을 통한 돈입니다. 공통점은 거짓입니다. 양심이 화인맞은 지도자와 맹종하는 사람들이 많고도 많습니다.
불교는 어떻합니까? 부산의 "법연원"의 스님의 이야기입니다. 천도제에 1억......전국에 지점?을 차려놓고 미친짓을 하고 있습니다. 정신이 멀쩡한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종교 사기꾼에게 넘어간 것입니다.
하기야 한나라의 대통령도 최00 목사와 딸 때문에 망했습니다. 우리 대통령과 부인을 둘러싼 도사. 스님. 스승때문에 문제가 될 소지가 많습니다.
옛날 신실하다고 소문난 장로 대통령도 점을 치고 굿을 한것은 진실입니다. 결국 아들은 감옥가고 국가적으로 재난(IMF)을 만났지요. 오늘은 아내를 위하여 황토를 뒷산에서 가져와 "어싱 로드"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제 "100보를 걸을 수 있는 황토길입니다"
10번 돌면 1000보 를 걸으니 100번 돌면 10000보입니다. 허리수술로 걷지를 못하니 문제입니다. 아내의 심부름으로 안흥읍내에 가서 "담금 소주",,,구입하고 약국에 들렸습니다.
"천지일보"를 볼 수 있어 기도로 보았습니다. "신천지"의 신문입니다. 홍보지일 뿐 아니라 세상 이야기도 제법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초기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많은 발전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설"을 읽으면서 탄식을 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인봉한 책인데 이제야 열렸다는 것입니다. 인 맞은자144.000을 뽑기위하여 확인시험을 계속한다는 것입니다.
천국 입장권을 "확인시험"으로 경쟁시킨다는 사설입니다. 오직 한사람인 교주 이만희씨가 죽으면?... 중국에서 최근에 오신 "동방번개(하나님의 전능신교)는 맹렬하게 교세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어난 하나님은 "여인이 교주)입니다. 통일교는 후계자로 부인도 있고 아들들이 있어도 싸움질하고 있습니다. 신천지는 부인도 그렇고 아들도 없으니 피가 터지게 싸울것입니다.
돈, 건물에 따르는 신도들은 우왕좌왕할 것입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에 거짓선지자들이 많고도 많습니다. 기적을 팔아 사람을 모으고 후에는 뭐니뭐니해도 "머니(돈)"입니다.
"돈"을 초월하는 "한국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의 힘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오직 성령에 사로잡힌 증인(말투스: 순교자)이 되어야 합니다.
내가 다시 목회를 한다면 "헌금봉투"는 한장. 이름을 쓰지 않고 "無名"으로 "헌금함"에 바치게 할 것입니다. "돈을 초월하는 목사"입니다. 5년 전 기도원에 오기 전 가정교회(늘푸른교회)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100% 선교와 구제비로 드렸습니다. 행복했습니다. 지금도 행복합니다.
"주님이 함께하시기 때문입니다. 나의 장례식은 아마도 없을 것입니다. 그냥 "예배"입니다. 꽃이 무슨 필요가 있습니까? 賻儀金도 없을 것입니다. "천국환송예배?" 虛禮虛飾입니다. 예배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입니다.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