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제   목: "어싱" 맨발 걷기를 강추합니다.(40) 조회: 9  
 글쓴이: 대표선교사  (kkd0107)  email  작성일: 2022-11-07 
 
   
 

샬롬!
오늘 새벽도 영하의 날씨입니다. 절기로는 입동(立冬)이니 완연한 겨울입니다. 오늘은 기쁜소식을 들었습니다. 내가 거주하는 곳은 "안흥면"입니다.
"찐빵"으로 유명하여 금년에도 "찐빵 축제"를 성대하게 개최한 유명한 고을입니다. 안흥면 상한리에 "숲속 길"이 있다는 굿뉴스입니다. 유명한 식당에서 점심을 대접한 후 멀지 않은 곳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러나 "맨발걷기 路"가 아니고 등산길입니다. 승용차가 올라가도록 넓은 길입니다. 그러나 한가한 시골마을에 등산하는 사람들이 극소수일 것입니다.
우수수 떨어진 낙엽을 의지하여 "나홀로" 맨발걷기를 하였습니다. 동행한 3분은 맨발걷기 초보자들이라 함께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곳에서는 만보걷기를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맨발걷기 路"를 만든다면 錦上添花일 것 입니다. 횡성군수가 기독교인이라고 합니다.
언제인가 내가 "맨발걷기"의 확실한 증인이 된다면 군수님을 만날 때가 있을 것입니다. 횡성군은 규모가 작은 군입니다.
"횡성호수길"은 풍광이 아름다운 둘레길입니다. 그날이 기다려 집니다. "맨발걷기"는 창조주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자연치유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오는 길에 초등학교 분교에 들려 10.000보를 달성하였습니다.운동장 가장자리에 키작은 민들레가 노랑색의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꽃씨를 날리고 끝을 마감할 것입니다. 민들레처럼 그렇게 살다가 떠나고 싶습니다. 어제에 이어 "박동창 박사"의 "맨발걷기의 경이로운 치유 사례와 치유 효과에 대하여 제목만 올리겠습니다.
(2) 일상에서 접하는 치유 효과.
* 불면증의 해소 및행복한 잠으로의 초대.
*배변활동이 증가하고 변의 질이 바나나 처럼 바뀐다.
*감기로 부터 해방.
*성적 능력의 증대.
*갱년기 여성의 생리 재계.
*무좀과 발 냄새로 부터의 해방.
*수험생의 위장장애 해소
* 골퍼의 비거리 향상및 퍼팅 적중률 제고.
(3) 저자의 사례로 본 현대 문명병의 개선 효과.
* 간기능 개선
*콜레스톨 수치를 개선.
*혈당의 수치 개선.
*비만을 해소.
*허리 근육을 강화.
(4) 맨발걷기의 치유효과는 아픈 사람, 건강한 사람 모두에게 주어지는 선물이다.
그렇습니다. 나는 믿어지기 때문에 기쁨으로 강행하는 것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여 꾸준히 계속할 때 반드시 "평생" 실행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땅이 얼어도 훈련이 되어 견딜만 합니다. 한 손에 스틱을 사용하니 편하고 좋습니다. 나이들어 넘어지면 큰 일이지요. 날마다 행복합니다. 이행복을 함께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82일째)



 

   

All Contents Copyright ⓒ chpark, All rights reserved